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시작!!!! <자연과 한의원 지방사약>1

by nangmancat 2022. 7. 18.

 

자연과 한의원 지방사약


 

 

드디어 입으로만했던 다이어트 시작!!

예전에 양약을 먹을까 고민을 한참 했었는데, 우연히 검색하다 알게된 한방다이어트!!

 

한참전에 한약다이어트때 효과를 봤었던 기억이 있어서 궁금했었는데,

이 약은 한약을 분말로 만들어서 캡슐타입으로 만들었다고한다.

싱기방기!! (세상 참 좋아졌다ㅎㅎㅎ)

전화로 비대면진료와 처방이 가능하다고는 하던데 아무래도 처음 접해보는 약이니,직접 검사와 상담을 통해서

현재 몸상태를 알고 시작하는게 더 좋을듯해서 찾아가봤다.

 

기다리는동안 카카오톡으로 보내주는 문진표도 작성하고, 실장님과 상담하면서 약종류를 설명듣고

계산까지 끝!!

캡술형말고도 보약성분이 들어있는 탕이랑 환도 있었고, 그 외에 더 추가적으로 체중감량에 도움이되는

약들을 조합하는 프로그램들도 있었지만, 난 궁금했던 캡슐로 결정!!!

(2주간 하루3번, 기본캡슐로만 진행해보고 개선할 문제점이 생기면 다시 상담하는걸로.)

 

 

 

 

기다리는동안 예약이나 상담전화가 계속 들어오던데, 요즘 한약을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런 다이어트가 핫하긴

핫하다싶었다.

원장님상담 기다리면서 인바디 측정과 스트레스지수측정(?)같은 검사도하고, 피검사도 완료!!

 

아무래도 예전에 다이어트약들을 복용했던 경험이 있기도하고 워낙 식탐이 강한 사람이다보니

이 약이 말을 잘 들을까 걱정!!

하지만, 오랫만에 큰 맘먹고 시작하는 다이어트니까 열심히 해 볼 생각이다.

(캡슐도그렇고 나머지 약들도 단계들이 있는데 나는 캡슐에서 제일 윗 단계..;;)

식단과 운동은 내가 할 테니까, 너는(?) 내 식욕을 제발 잘 눌러주기를!!!!

 

몸무게를 재면서 진행하겠지만, 적기에도 부끄러운 숫자라서ㅠㅠ

나중에 다이어트가 성공하면 그때, 당당하게 적어둘 생각이다.ㅎㅎ

 

숫자가 금방 줄어든다고해서 유지도 계속 되는게 아니라는걸 너무나 잘 알고있지만,

몸무게자체가 너무 많이 나가는 편이라 매번 숫자에만 집착했던 과거의 나.

결국은 폭식과 식이장애만 생겨버리고, 덤으로 요요현상도 받음ㅠㅠ

 

일단은 2주동안 어떤 반응들이 나타나는지, 효과는 나타나는지를 살펴보며 먹어볼 생각이다.

 

 

 

혹시나 며칠하다 때려칠까봐 블로그에 적어두기.

나의 결심이 이 정도닷!!!!!!!

 

후기 커밍 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