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자연과 한의원 지방사약>4

by nangmancat 2022. 10. 4.

요즘 계속 들어오지못하다가 이제야 들어오게됐는데, 생각보다 높아진 접속자 수에 놀랐네.

유입수를 살펴보니 다이어트가 월등했구나.

아무래도 계절이 계절이다보니 다이어트를 많이 찾아보셨는가보다.

 

캡슐다이어트의 상황을 얘기하자면, 나는 지방사약의 다이어트를 끝냈다.

보식기간도 진작에 끝났고 지금은 일반식기간.(입이 터졌다는 얘기...::)

갑자기 왜 이런 결론이냐싶겠지만, 아무래도 지난번에 입방정을 떨었던건지...3주차에 들어오면서 이 캡슐은 나의 식탐을 잡아주지못했고, 처방받은 약에 희망을 갖고서 2주간 더 복용을 해 봤지만 돌아온 나의 식탐은 다시 집을 나갈 기미가 보이지 않았기때문에ㅠㅠ

 

나는 이미 캡슐에서 제일 높은 단계인 8단계의 약을 처방받았었기때문에, 여기서 단계를 더 올려서 먹을 수 있는약은

캡슐이 아닌 액상으로 된 한약이였다. 캡슐로는 선택지가 없었기도했고 효과를 더 올리려면 수면약이나 다른종류의 캡슐을 더 처방받아야하는데, 나는 기본캡슐로만 진행하기로 결심을 했던터라 액상한약으로의 진행은 보류.

 

이러한 이유들로 캡슐약을 계속 복용하는것은 큰 의미가 없을거라고 생각해서 복용을 중단하기로했다ㅠㅠ

드디어 식탐을 잡아주는 약을 찾아서 신났었는데 그게 참 아쉽다ㅠㅠ

나중에 캡슐약에 지방킬이나 수면킬같은 다른약도 함께 처방받아보는게 결심이 선다면, 그때 다시 한번 도전을 해 보겠다.

 

이 다이어트를 오래도록 한것도아니고 잠깐 발만 담궈본 수준으로 접했을 뿐이지만,

그래도 한달간의 간단한 후기를 간단히 남겨보자면-

 

첫번째,

예전에도 한약다이어트를 해 봤었지만, 한약을 캡슐형태로 먹는다는 것 자체가 너무 편리했고 입안에 거북한 향들이

나 씁쓸한 맛이 남지않는 깔끔함도 좋았다.

캡슐한약이라니, 한의학발전 최고다!!ㅎㅎ

 

두번째,

효과가 제대로 보였던 2주동안, 식이만 조금 신경쓰고 운동도 제대로 하지않고 지냈는데도 근육은 거의 빠지지 않았고 

체지방만 빠지는 대단한 효과를 보여줬다.

결과적으로는 한달간 3키로 감량.

 

나는 기본캡슐로 4주만 진행했을 뿐이지만 프로그램도 여러가지가 준비되어있고, 그때의 상황과 몸 컨디션을 보면서 여러 처방을 받을 수 있으니 그 점도 만족스러웠다. 예전에도 한약다이어트로 23킬로를 뺏던 경험이 있는데, 상담을 꾸준히 받으면서 프로그램대로 진행한다면 효과를 꽤 볼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급찐급빠나 단기간 동안에 살을 빼야하는 사람이 특히 만족감이 클 듯 싶었고,

결정적으로, 양약으로 다이어트약을 복용할때의 기분쳐짐이나 우울감은 느껴지지않았다는게 내가 제일 크게 괜찮다고 느끼는 부분이다.

 

 

나에게도 효과가 계속 지속됐다면 더 좋았었겠지만, 이번에도 내 식욕은 정말 생각 이상으로 강한존재라는걸 다시 한번 깨달으며 한달간의 내돈내산의 다이어트 후기를 마친다.

 

개인차이가 있으므로 이 후기들은 가볍게 참고만 하시기를 바라며,

나는 이제 다시 또 새로운 다이어트를 찾아 떠나야겠다:-)

 

우리 다이어터들 모두 화이팅합시닷!!!

 

댓글